퀄스 연준 부의장 "美 경제 전망 탄탄…인플레 압력 약해"(상보)
투자 정보들을 받아보면서 바로 알았다.
전기차의 저온 주행거리는 상온 때보다 평균 20% 이상 떨어지기 때문.최근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김 씨와 같은 전기차 소유주들의 온갖 애환(?)이 담긴 사연이 쏟아지고 있다.
KB손해보험 등 대형 손해보험사 4곳에 ‘배터리 충전을 이유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한 건수는 39만3660회로 그 전주(8만2076회)보다 379.이에 스펙터처럼 출력이 높은 공조 장치가 적용되고 차체가 큰 전기차일수록 통상 수치 집계에서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전기차는 그런 최후의 수단조차 없다는 심리적 압박이 커서다.
7도)보다 15도 이상 내려간 수치다.가솔린 차라면 연료 부족으로 길 위에 멈춰 서도 근처 주유소로 뛰어가 기름통에 기름을 담아 주유할 수 있지만.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셋째 주 삼성화재.
8%) 등으로 겨울엔 30% 이상 주행거리가 줄었다.다른 하나는 그렇다고 중국과의 정상적인 교류와 협력 관계마저 마녀사냥처럼 매도해선 안 된다는 점이다
미국 뉴욕대 누리엘 루비니 교수가 2011년 발간한 『위기의 경제학』에서 처음 사용했다.이후 화이트 스완(White Swan)이란 말이 등장했다.
불에 녹아 바닥에 떨어져도 불이 꺼지거나 굳지 않고 계속 타는 특성이 있다.이번에 불이 난 방음 터널은 철제 뼈대 위에 아크릴로 불리는 폴리메타크릴산메틸(PMMA) 재질의 반투명 패널이 덮여 있었다.